불면증: We’ve Got it All About This Topic

불면증: We’ve Got it All About This Topic

불면증: Weve Got it All About This Topic

거의 모든 동물들이 잠을 잔다.

사람들은 7~8시간 밤잠을 자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3, 4시간이라도 잠을 자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불면증이나 잠을 잘 수 없을 것이다.

그것은 다루기 힘든 문제다.

여기 잠을 잘 수 있는 몇 가지 팁이 있다.

만약 당신이 밤에 잠을 자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당신은 배우자, 중요한 다른 사람, 또는 친구가 관리하는 짧은 마사지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것은 여러분이 긴장을 풀고 잠을 준비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그것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말고 그냥 들어가서 자.

낮에 운동을 더 많이 하는 것은 불면증과 싸우는 좋은 방법이다.

규칙적인 운동은 호르몬의 균형을 맞추면서 당신의 전체 시스템을 질서 있게 유지시킨다.

호르몬의 균형을 맞추고 수면을 향상시키기 위해 운동을 늘린다.

만약 여러분이 잠을 잘 수 있는 모든 자연적인 방법을 시도했음에도 불구하고 잠을 잘 수 없다면, 여러분이 수면제를 받아야 하는지를 알아내야 할 때일 수 있다.

어떤 수면제가 당신에게 좋은지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시오.

취침 직전에 컴퓨터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경험하는 이미지와 소리는 당신의 마음을 계속 뛰게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잠들기 위해 평화로운 정신 상태를 얻을 수 있는 것을 방해할 것이다.

일부 사람들은 RLS 때문에 잠을 자려고 애쓴다.

이것은 다리가 불편하게 되어 사람의 수면에 영향을 주는 의학적 문제다.

때때로 그들은 경련을 일으키거나 상처를 입기도 하고, 여러분은 그것들을 계속 움직여야 한다고 느낄지도 모른다.

이것은 당신의 불면증을 가중시킬 수 있고, 그것은 당신의 의사가 당신을 도와야 할 것이다.

최근 잠을 제대로 못 잤다면 자기 전에 3시간 정도 마실 것이 없어야 한다.

수분을 유지하되 음주는 욕실 방문으로 이어진다.

수면 중 이러한 방해는 불면증을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 자기 전에 술을 마시지 마십시오.

많은 사람들은 잠을 자러 갈 때 정신 경주에 문제가 있다.

이것은 양질의 수면을 방해한다.

정신을 산만하게 하는 것은 중요하다.

파도나 비와 같은 주변 소음은 많은 사람들이 긴장을 풀고 잠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다음날을 걱정하면 밤에 잠을 잘 수 있다.

고지서 납부 등 일은 모두 밤에 생각할 필요가 없도록 낮에 일찍 처리해야 한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걱정거리가 될 만한 것은 모두 없애라.

필요하다면, 잠자리에 들기 전에 끝내야 할 과제 목록을 모아라.

매일 밤 잠을 자는 것이 정말 문제라면, 잠에서 깨는 시간을 조정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평소보다 30분 정도 일찍 일어나서 밤에 잠이 더 오는지 알아보세요.

이때부터 잠자리에 들기 시작하면 아침에 일어나고 싶을 때 일어나는 것이 더 쉬울 수 있다.

모든 팁이 모든 사람에게 적용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이것은 그들 모두가 올바른 사람들을 찾으려고 노력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노력하면 불면증을 이길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잠이 들도록 돕는 여러 가지 다른 방법들을 찾아냄으로써 불면증을 치료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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